"지금 고객이 통화중이어서 삐소리 후 소리샘으로 연결됩니다."

     

    휴대폰으로 전화할 경우, 이런 맨트 들어본 경험이 있으십니까?

     

    휴대폰 개통할 때 부가서비스로 통화중대기 서비스를 설정하지 않았다면 통화중 다른전화받기가 안됩니다.

     

    이런 맨트가 우연치 않게 계속된다면 잘 모르는 사람은 내가 차단당한건가? 나를 피하나? 라는 오해를 살 수 있고, 전화통화가 많은 직장인의 경우 휴대폰 통화중 설정을 안했을 경우 주변 상사 및 동료의 오해를 살 수 있습니다.

    (만약 전화할 때마다 이런 맨트가 나온다면 차단을 의심해 볼수도 있습니다.)

     

     

    통화중일때 통화 신호음이 가는 것과 소리샘으로 연결된다는 것은 큰 차이가 있습니다. 핸드폰 통화중 설정은 본인이 불편함을 못느끼지만 주변사람들의 불편이 크기 때문에 통화중대기 설정이 않되어 있는 사람에게 이 글을 꼭 추천해 주시기 바랍니다.

    통화중대기 설정은에서 무료로 제공하는 부가서비스입니다.

     

    통화중대기 부가서비스란?

    통화중 갑자기 전화가 걸려오는 경우, 현재 통화 중인 전화를 잠시 대기시킨 후 새로 걸려온 전화로 연결해주는 통화중대기 서비스입니다.
    • 기능 설정 후 통화 중 다른 전화가 걸려 오면 뚜뚜~ 하는 신호음이 들립니다,
    • 이 때 통화버튼을 누르면 현 통화자는 잠시 대기상태가 되고 걸려온 전화를 받을 수 있으며 다시 한번 통화 버튼을 누르면 기존 통화자와 통화가 가능합니다.

    이 서비스는  SK T월드, KT, LG U플러스 모든 통신사의 부가서비스로 가입방법은 간단하며 아래와 같습니다.

     

     

    1. 전화번호 키패드 가입 및 해지

    통화중대기 가입을 하기 위해선 전화번호 키패드에 기호와 숫자, 통화버튼을 누르면 끝입니다.

     

    SK T*68 누르고 통화버튼
    KTLG U+*40 누르고 통화버튼

     

     

    Q: 그럼 통화중대기 설정을 해지하고 싶을때는 어떻게 하나요?

    이것도 아주 간단합니다.

     

    SK T*680 누르고 통화버튼
    KTLG U+*400 누르고 통화버튼

     

    2. 통신사 114전화

    휴대폰으로 114 전화하시면 통신사 고객센터로 연결됩니다. 상담사 연결을 통해 통화중대기 설정을 요청하면 되지만 통화량이 많아 상담시간이 길어져 기다릴 수 있는 단점이 있습니다.

     

     

    위와 같이 간단한 방법으로 통화중 다른전화받기를 할 수 있으며 부모님들이 잘 모르시면 직접 설정을 해드리는 것을 추천드립니다.

     

    이상으로 통신사별(SK T, KT, LG U) 통화중대기 설정 및 해지에 대해 설명드렸습니다.

    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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